본문 바로가기

개울농원,

[개울농원] 1. 개략적인 소개 _ 밀양 얼음골 평상 방갈로 민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밀양 얼음골에 위치한 개울농원 입니다.


밀양 남명리 얼음골에 위치한
'개울농원'은 당일 평상대여, 방갈로 민박, 펜션형 민박!! 이 가능한 장소입니다.
음식을 팔지는 않지만, 간단한 바베큐 도구들과 그릇, 식기구는 대여가능(일부 유상)하며, '깨끗하게'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비수기에는 당일 야회 휴식이나, 모임, 민박(방갈로, 펜션형)이 가능하며,
여름 성수기에는 평상, 민박이용으로 개울에서 수영도 하고 고기도 구워드시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기회되시면 들르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고, 앞으로도 계속 좋은 인연으로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주로 울산, 부산, 밀양, 창원, 김해, 양산 지역의 여행객들이 많이 찾아 주시는 곳입니다.
개울수심은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물놀이 하기에 알맞으며,
평상에서 바로 개울이 보여 아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수 있습니다.

극성수기를 제외하고는 이용객이 적은 편이라 주말이나 휴가철에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가질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얼음골-폭포-호박소-동굴 의 3시간짜리 등산코스를 비롯해서, (물론 짧은 경로도 가능합니다.)얼음골 케이블카와 주변 과수원에서 직접 사과를 구입하실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예약과 이용에 관련된 상세한 문의 010-2785-8888 로 부탁드립니다.
(전화로만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은 회신불가)
(계좌번호 농협 815136-56-171613 이은구)




개울농원의 네비 주소는
민박의 경우 밀양시 산내면 얼음골1길13_33 이며,
평상의 경우 밀양시 산내면 삼양리 268번지 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개울농원은 1)단독평상2)대형평상 그리고 3)펜션형 민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샤워실 공용 2개, 탈의실 3개, 화장실 수세식 5개, 전용주차장 차량 80대 주차 가능, 설겆이가능한 공용수도 2개)
 

 

1) 단독평상 

단독평상들 사진입니다. 우측에 대형평상도 쪼금 보입니다.

2) 대형평상

천장이 구비된 대형평상 사진입니다. 우측으로 대형평상이 또 있고, 그 옆으로는 펜션건물이 보입니다.

3) 펜션형 민박

펜션 사진입니다. 펜션은 객실3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운데 객실은 복층입니다.

펜션은 대인5인용 2개(101, 103호) 대인 10인용 2개(102호, 복층)으로 운영됩니다(추가인원시 추가요금).

상세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delhi.tistory.com/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