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울농원,

[개울농원] 2009년 _ 밀양 얼음골 평상 방갈로 민박


얼음골 개울농원의 2009년 사진들 입니다.


예약 및 문의 
010-8613-3407

상세소개 및 위치 





개울농원 바로 앞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개울입니다 ㅎㅎㅎ




개울농원 간판과 평상, 주인집 아주머니와 주인집 딸이 보입니다 :D !!!






개울과 방갈로가 보이네요, 저 방갈로 위에 2층도 있어요.
개울가에 평상도 있고 텐트를 칠 수도 있습니다.



2층의 대형 방갈로입니다 :D
통유리로 내려다보는 경치가 좋아요.



 그리운 곳 어서 가고 싶어라 ;ㅠ;



평상과 방갈로 입니다



비닐로 물을 막아둔 모습, 아이들이 놀기 참 좋은듯. 물도 맑고 ㅎㅎㅎ

저 다리는 굳이 차로 건너지 않으셔도 됩니다.
주차장이 다리 건너기 전에 있거든요.



뒤쪽 평상과 텃밭, 파라솔이 보입니다 ;ㅅ; ㅎㅎㅎ
파라솔 옆부분에서 산에서 나오는 물(식수가능)이 나온답니다.



저는 차가 없어서 석남사가는 버스를 타고 석남사 정류장에서 얼음골로 가는 버스로 갈아탔었습니다:D

2009년 여름 좋은 추억 만드시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ㅎㅎㅎ


얼음골-폭포-호박소-동굴 등산코스 3시간,
등산코스도 있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부지,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