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울농원,

[개울농원] 2010년 _ 얼음골 평상 방갈로 민박


 
개울농원의 2010년 사진들 입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양산으로 내려온 저는 어머니와 곤곤과 함께 

아부지와 쥴리가 있는 밀양 얼음골 개울농원으로 향했습니다 :D


터널이 생겨서 가는길이 좀 달라졌네요;; 완전 금방 도착!!







작년 초여름 이후 1년만에 오게된 개울농원 ㅎㅎ







브랜-뉴 포터블 입간판 :D

개울건너편 도로에 새로운 간판이 생겼습니다 ㅋㅋㅋ


뒤쪽으로 보이는 주차장공터에서는 

캠핑과 오토캠핑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나도 하고싶다 

*







곤곤은 벌써 아부지 곁에 찰싹-

아직 봄이라 여름보다는 물이 적긴하네요 ㅎ






쨔쟌~ 그래도 완젼 맑음 'ㅅ')b

굿굿♬







곧 서른을 앞둔 아저씨;ㅅ;도 발담그고 놀았습니다, 허허허








먹지는 않았지만 다슬기도 잡아보고, 

(군대에서 다슬기 쓸어와서 된장에 넣고 끓여 밥비벼 먹었던 기억이 불현듯ㅋ)  








발자국 도장도 꾸욱-

평발은 아임니다.









평상에서 고기구워드시고 물에서 반나절 놀다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용 'ㅛ' 

잘놀다가셨나용?







개울가 평상들 :D






여기도!!!






평상에서 꼼지락거리는 곤곤-






일곱살도 더넘은 과묵한 곤곤, 

암떼나 쉬하믄 안대.







그리고 작년부터 새식구가 된 쥴리-

ADHD가 의심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곤곤에 비해 너무나도 활발하고 애교많은 이뇨석 'ㅡ'








너는 정녕 묶여있을 자격이 있도다-

맑은 공기. 맑은 물, 성스런 목줄

이 세가지가 한데 어우러져 산만한 너의 정신을 정화시켜줄지니 


피-스,








엄니가 너무 깨끗히 닦아서 날아가던 새가 부딪혀 떨어졌다던 전설의 그 통유리
















봄을 맞아 개장준비와 농사일을 병행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신 아버지 ㅠ

건강도 신경쓰세요, 사진에서 담배는 제가 지웠습니다


'ㅡ' 흐흐흐 금연!!!







엄니~







우리가족 어버이날 파티입니다 + _ + 후훗

[통마늘, 삼겹살,  ㄱ순당 막걸리, 더덕막걸리, 상추, 산초]







아부지 카네이션 인증 !!!

아부지 다음에는 꽃씨를 한가득 가져올께요 :D








뜬금없는 전자렌지와 커피포트 사진, ㅋ









양을 쫓는 모험 여기있었구나, 어딨었나 했더니;;;


어라 근데 옆에 슬리퍼 사이에 둥지 









꼬리가 노란 너도 우리 새식구가 되었구나 ~

'ㅡ'/ 반갑다야.









 전설의 그 선인장 대파들, 







정체불명 주인불명의 도그하우스,






그리고....






한여름을 목빠지게 기다려지게 만드는 이 칙힌들!!!!!

돠내꺼 !!!!! 

*ㅁ* !!!!!



아부지엄니, 사랑합니다.

다음어버이날엔 정말 잘해드릴께요 ㅠㅠㅠㅠㅠㅠㅠ